관련링크
본문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유튜버 덕자전성시대가 세이프에어와 함께 마스크 2,000장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희망조약돌 홍보대사 덕자전성시대는 세이프에어와 함께 KF94 마스크 판매와 더불어 판매 수량의 5%를 기부하는 착한 기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으며, 덕자전성시대와 세이프에어는 약속대로 판매된 수량의 5%인 마스크 2,000장을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에 전달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했다.
구독자 59만의 인기 유튜버 덕자전성시대는, 특유의 밝고 귀여운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현재는 희망조약돌의 ‘희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문화확산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유튜버 덕자전성시대는 “NGO단체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뜻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세이프에어와 함께한 착한 기부 라이브 커머스에 많은 관심 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함께해주신 시청자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기부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희망조약돌 이재원 이사장은 “기부단체 희망조약돌의 홍보대사 덕자전성시대와 세이프에어의 나눔활동이 힘든 시간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에게 많은 힘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국내 취약계층을 위한 희망조약돌의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나눔을 실천해주신 세이프에어와 덕자전성시대님 그리고 마음을 나눠주신 시청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NGO단체 희망조약돌은 사각지대에 속한 국내 취약계층을 적극 발굴하여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기업, 관공서, 군부대를 대상으로 무료강의를 진행하는 무료강연 프로그램을 통해 강의가 필요한 곳에 전국 어디든 출장강의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글로벌에픽